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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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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대학안전관리계획 게시
2025-03-20
공지사항
[필독] 3월 20일(목) 네트워크 사용 중지 안내
전산정보원에서는 보안 시스템 기능 개선을 위한 펌웨어 패치를 실시합니다. 아래 사항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차질이 없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 작업내용 1. 방화벽 시스템 펌웨어 패치 / 3월 20일(목) 18:00 ~ 18:20 (안내 시간 중 5분 이내) - 교내 전체 인터넷 및 유선전화 사용 중지
2025-03-19
공지사항
2025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2차 납부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2차 납부 안내납부대상 : 등록금 분할납부자납부기간 : 2025. 03. 26(수) ∼ 2025. 03. 27(목), 2일간 [은행업무시간 내 09:00~16:00]납부은행 : 국민은행 전국 모든 지점(가상계좌 납부 가능)납부고지서 : 별도 발송되지 않음 (웹고지서 출력사용)get_app WEB고지서 출력※유의사항등록금 분할납부자가 휴학할 때에는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2~4차 납부고지서는 해당기간 홈페이지 DAP시스템 개인정보에서 출력하여 납부 바랍니다.납부기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간내 납부 바랍니다.2차 납부기간 : 2025. 03.26 (수) ∼ 2025. 03. 27(목), 2일간3차 납부기간 : 2025. 04.22 (화) ∼ 2025. 04. 23(수), 2일간4차 납부기간 : 2025. 05. 22(목) ∼ 2025. 05. 23(금), 2일간
2025-03-18
장학공지
2025년 상반기 익산시 대학(원)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안내
2025-03-18
장학공지
2025년도 (재)구미시장학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2025-03-17
장학공지
2025년 상반기 서울 은평구민 장학생 선발 안내
2025-03-17
공지사항
[대외협력팀]동의대학교 제18기 홍보대사 서류 합격자 및 면접 공지
제18기 동의대학교 홍보대사 모집 서류합격자 및 면접 공지 1. 서류 합격자 명단 및 면접 공지날짜순번학과/전공이름학년학번시간3.21(금)1경찰행정학과 임**22024**9210:002디지털콘텐츠학과 이** 32023**433패션디자인학과 구** 22024**204영화학과 정** 12025**465지능형컴퓨터학과쉬****땀12024**102. 장소 : 동의대학교 본관 4층 대외협력팀3. 참고사항- 복장은 자율이며, 면접 불참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활동기간은 3월 24일부터 2026년 2월까지입니다.- 일정조율 필요 시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 바랍니다.- 기타 문의 : 051)890-2342▲추후 일정- 최종합격자 발표 3월 24일(월) 개별통보 예정
2025-03-17
채용공고
인권센터 계약직 직원 채용 안내
2025-03-17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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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대학안전관리계획 게시
2025-03-20
공지사항
[필독] 3월 20일(목) 네트워크 사용 중지 안내
전산정보원에서는 보안 시스템 기능 개선을 위한 펌웨어 패치를 실시합니다. 아래 사항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차질이 없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 작업내용 1. 방화벽 시스템 펌웨어 패치 / 3월 20일(목) 18:00 ~ 18:20 (안내 시간 중 5분 이내) - 교내 전체 인터넷 및 유선전화 사용 중지
2025-03-19
공지사항
2025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2차 납부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2차 납부 안내납부대상 : 등록금 분할납부자납부기간 : 2025. 03. 26(수) ∼ 2025. 03. 27(목), 2일간 [은행업무시간 내 09:00~16:00]납부은행 : 국민은행 전국 모든 지점(가상계좌 납부 가능)납부고지서 : 별도 발송되지 않음 (웹고지서 출력사용)get_app WEB고지서 출력※유의사항등록금 분할납부자가 휴학할 때에는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2~4차 납부고지서는 해당기간 홈페이지 DAP시스템 개인정보에서 출력하여 납부 바랍니다.납부기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간내 납부 바랍니다.2차 납부기간 : 2025. 03.26 (수) ∼ 2025. 03. 27(목), 2일간3차 납부기간 : 2025. 04.22 (화) ∼ 2025. 04. 23(수), 2일간4차 납부기간 : 2025. 05. 22(목) ∼ 2025. 05. 23(금), 2일간
2025-03-18
공지사항
[대외협력팀]동의대학교 제18기 홍보대사 서류 합격자 및 면접 공지
제18기 동의대학교 홍보대사 모집 서류합격자 및 면접 공지 1. 서류 합격자 명단 및 면접 공지날짜순번학과/전공이름학년학번시간3.21(금)1경찰행정학과 임**22024**9210:002디지털콘텐츠학과 이** 32023**433패션디자인학과 구** 22024**204영화학과 정** 12025**465지능형컴퓨터학과쉬****땀12024**102. 장소 : 동의대학교 본관 4층 대외협력팀3. 참고사항- 복장은 자율이며, 면접 불참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활동기간은 3월 24일부터 2026년 2월까지입니다.- 일정조율 필요 시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 바랍니다.- 기타 문의 : 051)890-2342▲추후 일정- 최종합격자 발표 3월 24일(월) 개별통보 예정
2025-03-17
공지사항
예비군훈련에 참가하는 학생(예비군)의 학업 보장 관련 안내
예비군훈련에 참가하는 학생(예비군)의 학업 보장 관련 안내1. 개요예비군 훈련에 참가하는 것은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는 것으로, 학생이 예비군 훈련 참가로 인해 학업과 관련된 불이익이 없어야 함2. 관련 법률가. 예비군법 제10조의2(예비군 동원 또는 훈련 관련 학업 보장)고등학교 이상의 학교장은 예비군 대원으로 동원되거나 훈련을 받는 학생에 대하여 그 기간을 결석으로 처리하거나 그 동원이나 훈련을 이유로 불리하게 처우하지 못한다.나. 예비군법 제15조(벌칙) 제8항제10조 및 제10조의2를 위반하여 예비군 대원으로 동원되거나 훈련을 받는 사람에 대하여 정당한 사유 없이 불리한 처우를 한 사람은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3. 최근 언론매체에 보도된 일부 대학교의 잘못된 사례가. 예비군 훈련 참가로 계획된 강의에 출석하지 못하는 경우 결석으로 처리나. 예비군 훈련 기간에 듣지 못한 강의로 인해 학업에 지장이 있어 강의자료 제공을 요청하였으나 받아들이지 않음다. 예비군 훈련 기간에 일일테스트(쪽지시험 등)를 진행하여 해당일 성적을 0점 처리라. 성적 및 장학금 산정 간 훈련으로 인해 결석한 것을 이유로 감점 처리※우리 대학교에서도 예비군 훈련 참석 시"강의가 있는데 왜 훈련에 참석하느냐? 알아서 해라!"라는 얘기를 듣고 학생이 불안해서 예비군 연대에 문의 전화를 하는 경우가 다수 있었음.4. 대학교 규정(학사행정) 개정① 담당 교원은「예비군법」제6조에 따라 예비군 훈련을 받는 학생에 대하여 훈련 기간 동안 출결, 성적처리 및 학습자료 제공 등에 있어 불리하게 처우할 수 없다.② 예비군 훈련으로 인해 수업 결손이 발생하는 경우 담당 교원은 개별 학습자료 제공 및 수업 보충 등 학생의 학습권을 보장하여야 한다.※ 강의시간편성 및 수업규정에 '제11조 예비군 훈련에 따른 불리한 처우 금지' 조항 신설(2023. 11. 1. 학사지원팀)5. 수업일에 예비군 훈련 참석 시 조치사항가. 개별적으로 훈련참석(전국단위훈련, 이월훈련 등)시 훈련 예정임을 교수에게 사전 통보(훈련 1~2주 전)① 훈련 당일 수업의 중요도를 개인이 확인 후 교수에게 훈련참석을 설명② 학과전체가 참석하는 예비군 훈련은 교수 통보 필요 없음(예비군연대에서 일괄 공지)나. 주요 수업으러 훈련참석 제한 시 훈련 연기신청 또는 전국단위훈련 신청(예비군 홈페이지 확인)① 예비군연대에서는 예비군 훈련일정에 학과세미나, 수업참석 등 부득이한 경우 단과대학명의의 연기서류 제출 시 적극적으로 훈련을 연기처리 하고 있음다. 결석 등 불리한 처우 발생 시 이의제기 후 즉시 학사지원팀 및 예비군연대 연락6. 예비군 훈련 참석 결과 처리가. 동의대학교 예비군 연대 소속인 경우: 예비군연대에서 훈련 참석결과(종합명단)를 학사지원팀에 일괄 제출(개별 제출 필요 없음)나. 학기초과자 등 동의대학교 예비군연대 소속이 아닌 경우: 훈련필증을 예비군연대에 개별 제출문의: 051-890-1760~2 / 창의관 213호 (18번 건물 2층) / 09:00 ~ 17: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2025-03-14
공지사항
하나 트래블로그 ISIC 국제학생증 체크카드 국제학생증 인증비 19,000원 지원 행사(3월 4일~31일까지)
2025-03-11
공지사항
2025학년도 1학기 차량등록신청 재안내 (재학생 및 외부인)
2025학년도 1학기 차량등록신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차량등록기간을 준수하여, 차량등록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기 단위 신청이므로 차량등록 후에는 중간 정산 및 1회 이상 출입 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차량등록 기간이 지난 후에는 발급되지 않으니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차량등록증 본인 명의 아닐 경우 : 가족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법인명의 차량 : 재직증명서)※ 접수 관련 서류는 본인이 직접 미리 복사하여 작성하신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등록 차량 주차료 : 10분당 300원 (2시간 초과 시 10분당 500원), 20분이내 무료 ※ 차량등록 신청 시간 : 14:00 ~ 17:00 ※ 3.4(화)~3.7(금): 10:00~17:001. 학부 학생은 정문(관리실) 케이엠파크(사무실)에서 신청(제출서류는 1개월 이내에 발급된 서류에 한함.) ※ 주차증 발급 해당자 (원거리, 만학도, 직장인, 장애인) ※ 접수 및 문의 : 대학 정문(관리실) 케이엠파크(사무실)에 접수, 문의 890-1095, 1029 ※ 등록 기간은 아래 기간에 방문하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가. 연장 및 신규신청(원거리 신규 제외) : 2025. 3. 4.(화) ~ 3. 7.(금) 정문(관리실) 케이엠파크(사무실) 신청. 나. 원거리 신규신청 : 2025. 3. 17.(월) ~ 3. 21.(금) 정문(관리실) 케이엠파크(사무실) 신청. 다. 본인 또는 가족 이외 타인 명의 차량등록 불가. 1) 원거리 학생 제출서류(시외 거주자) 가) 연장 : ① 연장등록기간 : 2025. 3. 4.(화) ~ 3. 7.(금) ② 기간연장신청서 1부 (차종 및 차량번호 필히 기재) ③ 차량등록증 복사본 1부 (차량 명의 주소가 시외로 되어있을 것) ④ 재학증명서 1부, 주민등록등본 1부 (주소지가 시외로 되어있을 것) 나) 신규 : ① 신규등록기간 : 2025. 3. 17.(월) ~ 3. 21.(금) ② 신규발급신청서 1부 (차종 및 차량번호 필히 기재), 제출용시간표 1부 ③ 고속도로 이용 내역서 1부 (2025. 3. 4.(월) ~ 3. 14.(금) 왕복 영수증(하이패스포함)을 A4용지에 날짜별로 붙여서 제출(제출용 시간표상 수업 있는 날 운행 영수증) ※ 백양터널, 수정터널 영수증만 첨부 시 등록불가 [우리 대학 교통관리규정 제4조 7항 – 2주간 왕복 영수증 구비 한 자] ④ 차량등록증 복사본 1부 (차량 명의 주소가 시외로 되어있을 것) ⑤ 재학증명서 1부, 주민등록등본 1부(주소지가 시외로 되어있을 것), 제출용 시간표 1부 ※ 주차 등록 이전까지 주차료는 본인 부담입니다. 주차료가 부담된다면 외부 주차장을 이용하십시오. ※ 주의사항: 기숙사생, 시내 자취, 하숙생은 등록 할수 없음. 2) 만학도 (만 30세 이상: 학생증, 신분증 확인) 가) 신청 기간: 2025. 3. 4.(화) ~ 3. 7.(금) 나) 연장 : 기간연장신청서 1부 (차종 및 차량번호 필히 기재), 재학증명서 1부. 다) 신규 : ① 신규발급신청서 1부 (차종 및 차량번호 필히 기재) ② 자동차등록증 복사본 1부, 재학증명서 1부. 3) 직장인(아르바이트는 제외) ※ 신청 기간: 2025. 3. 4.(화) ~ 3. 7.(금) 가) 신규/연장 : ① 신규발급신청서 또는 기간연장신청서 1부 (차종 및 차량번호 필히 기재) ② 자동차등록증 복사본 1부 ③ 재학증명서 1부, 재직증명서 1부 ④ 4대 보험 중 한 가지 서류 필히 지참(최근 1개월 이내 서류) 나) 본인 직접 사업체 / 회사 운영 (신규/연장): ① 신규발급신청서 또는 기간연장신청서 1부 (차종 및 차량번호 필히 기재) ② 재학증명서 1부, 자동차등록증 복사본 1부 ③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최근 1개월 이내 서류) 4) 장애인: 재학생 본인만 해당[유료] 가) 신청 기간: 2025. 3. 4.(화) ~ 3. 7.(금) 나) 연장 : 기간연장신청서 1부 (차종 및 차량번호 필히 기재) 다) 신규 : ① 재학증명서 1부, 신규발급신청서 1부 (차종 및 차량번호 필히 기재) ② 자동차등록증 복사본 1부, 복지카드 복사본 1부, 장애인 증명서 복사본 1부 2. 대학원생 신청 기간 가. 일반대학원 신청 기간 : 2025. 3. 4.(화) ~ 3. 7.(금) ※ 접수 및 계좌번호 문의 : 각 학과 또는 대학원 행정지원실 ※ 수료생의 경우는 아래(4.외부인[상주업체(입주업체)· 수료생 · 연구원 등] 신청) 참고 바랍니다. 1) 연장 : ① 기간연장신청서 1부(차종 및 차량번호 필히 기재) ② 입금확인증 및 이체내역서 등 입금 확인 가능한 서류 2) 신규 : ① 신규발급신청서 1부(차종 및 차량번호 필히 기재) ② 자동차등록증 복사본 ③ 입금확인증 및 이체내역서 등 입금 확인 가능한 서류나. 특수대학원 신청 기간 : 2025. 3. 4.(화) ~ 3. 7.(금) ※ 접수 및 문의 : 각 해당 대학원 행정지원실 ※ 특수대학원은 행정지원실 직접 납부 특수대학원(행정복지대학원, 경영대학원, 산업문화대학원, 교육대학원, 국가안정정책대학원, 부동산대학원)은 해당 대학원 행정지원실에 주차료 납부(10,000원, 국가안전정책대학원은 선택사항)와 기간연장신청서 및 발급신청서 제출 후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자동차등록증 복사본 필히 지참) 3. 미래교육원 신청 기간: 2025. 3. 4.(화) ~ 3. 7.(금) ※ 접수 및 문의 : 미래교육원행정지원실(051-890-1978) ※ 행정지원실에 주차료(10,000원) 납부와 기간 연장신청서 및 신규발급신청서, 차량등록증 제출 등록 4. 외부인[상주업체(입주업체), 수료생, 연구원 등] 신청 기간: 2025. 3. 4.(화) ~ 3. 7.(금)※ 주차증 발급 해당자 (입주업체, 상주업체, 납품업체, 수료생, 연구원 등) ※ 수료생은 학위논문 지도 확인서 함께 제출 바랍니다. (첨부 파일 참고) ※ 접수 및 문의 : 안전관리팀(본관 4층), 문의 051-890-1088 가. 신청 :안전관리팀(본관 4층) 방문 확인 후 정문(관리실) 케이엠파크(사무실)에 신청. 나. 연장 : 기간연장신청서 1부 (차종, 차량번호 및 업체명 필히 기재) 다. 신규 : ① 신규발급신청서 1부 (차종, 차량번호, 연락처 및 업체명 필히 기재) ② 자동차등록증 복사본 1부 5. 비전임교원(강사) 가. 급여공제 가능(편리하게 해당 학과·학부에서 신청) 나. 급여공제가 불가능 한 비전임교원(강사)은 안전관리팀 방문 확인 후 정문(관리실) 케이엠파크(사무실)에 신청.※ 신청서(첨부파일) 출력 방법 : 홈페이지 공지사항 → 첨부파일 참고 (대학원생은 본관 6층 대학원행정지원실 890-1225, 특수대학원, 미래교육원은 해당 행정지원실)※ 정기 등록 기간 이후 차량변경신청은 차량등록증 복사본과 차량변경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rimikim@hanmail.net)로 보내주시면 처리됩니다.※ ㈜케이엠파크 ☎ 051-890-1095, 정문(관리실) ☎ 051-890-1029※ 첨부: 1. 차량번호인식등록(신규,연장,대학원) 신청서 1부. 2. 주차료 납부확인서(미래교육원 및 특수대학원) 1부. 3. 차량변경신청서 1부. 끝. 4. 교내 주차위반 단속 안내문
2025-03-06
공지사항
동의대학교 Adobe 학생용 공동구매 안내(~3월28일까지)
2025-03-06
장학공지
더 보기
2025년 상반기 익산시 대학(원)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안내
2025-03-18
장학공지
2025년도 (재)구미시장학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2025-03-17
장학공지
2025년 상반기 서울 은평구민 장학생 선발 안내
2025-03-17
장학공지
(재)춘천시민장학재단 2025년도 상반기 봄내장학생 선발 안내
❍ 신청기준: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 주소지가 1년 이상 춘천시에 등록된 시민 또는 그 자녀로서 중‧고등학교 및 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 * 주소이전 장학금 예외❍ 공고기간: 2025. 3. 13.(목) ~ 3. 28.(금) [15일간]❍ 신청기간: 2025. 3. 19.(수) ~ 3. 28.(금) [9일간] ❍ 접 수 처: 애향장학금 신청 ⇒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성적우수‧특기‧주소이전‧원격대학 장학금 신청 ⇒ 장학재단(삭주로3, 춘천도시공사 본관 3층) ※ 방문 및 우편(등기)접수 (단, 우편은 접수마감일까지 도착분만 인정)❍ 신청서식: 재단 홈페이지(http://ccbomnae.or.kr) 또는 춘천시 홈페이지 (http://chuncheon.go.kr) (재단 홈페이지: 열린마당→ 공지사항 게시판→ 2025년도 상반기 장학생 선발공고) (시청 홈페이지: 행정정보→ 알림정보→ 타기관고시/공고→ 2025년도 상반기 장학생 선발공고)❍ 선발방법: 춘천시민장학재단 장학금 지원 선발기준에 의함❍ 장학증서: 수여식 당일 교부(일시·장소 별도 안내) 또는 우편 발송❍ 장 학 금: 고등학생 50만 원, 대학생 최대 100만 원 * 원격대학장학금: 최대 50만원❍ 지급방법: 신청자(본인 또는 보호자)의 보통예금계좌로 이체❍ 선발결과 및 지급시기: 2025. 5월 중(선발된 자 개별연락)❍ 유의사항: 타장학금과중복수혜불가❍ 문의처: 춘천시민장학재단 사무국(033-250-4872)붙임: 공고문 1부 자주묻는질문 1부.
2025-03-14
장학공지
2025년 상반기 군산시 대학생 학자금 이자지원 안내
2025-03-13
장학공지
2025년도 대구동구교육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2025-03-12
장학공지
2025년 상반기 (재)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안내
2025년 상반기 (재)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안내드립니다. 1. 공고기간: 2025. 3. 10.(월) ~ 4. 18.(금) 2. 접수기간: 2025. 4. 8.(화) 10;00 ~ 4. 18.(금) 18:00 3. 신청자력: 울산시 소재 고등학교 졸업자로 공고일 현재 본인 또는 보호자가 주민등록상 울산 거주자 4. 장학금 종류: 인재·우수·희망·다자녀·생활장학금(5종) 붙임 2025년 상반기 장학생 선발 공고문 1부
2025-03-11
장학공지
“동의사랑” 장학식비 지급 안내
“동의사랑” 장학식비 지급 안내 ■ 동의대학교 장학지원팀에서는 복지관리팀과 함께 교내 식당의 활성화와 재학생들의 식비절감을 위하여 “동의사랑” 이라는 이름의 장학식비를 해당학생들에게 지급하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해당학생들은 장학식비를 적극 이용하시기 바랍니다.1. 장학식비 지원대상 - 직전학기 소득구간 5구간 이하 재학생 중 2025학년도 1학기 등록금을 납부완료 한 학생 (소득구간에 해당하더라도 등록을 완료(2025.3.13.기준)해야 수혜가능)2. 장학식비 지급방법 - 지원대상자 1인당 20매(1매당 5,000원)의 식수를 개인 모바일아이디(헤이영)에 부여 - 수덕전 학생식당 및 정보공학관 학생식당에서 사용 가능3. 장학식비 시행일정 - 지원대상 선정 : 2025.03.14.(금) - 지원대상 알림 : 문자로 일괄통보 - 식비사용 기간 : 2025.03.17.(월) ~ 2025.06.20.(금)4. 장학식비 관련 유의사항 - 해당 장학금의 경우 직전학기(2024-2학기) 소득구간 자료가 없는 자, 초과학기자, 학사유예자, 졸업유예자, 휴학자, 미등록자는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 식수 부여 후 등록이월 휴학자는 등록금 납부한 해당학기에는 사용 가능합니다. - 해당 식수는 현금성 지원이 아니므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 개인간 현금거래는 금지합니다. - 사용한 식권은 2025학년도 1학기 장학금 수혜내역에 입력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문의는 동의대학교 복지관리팀(051-890-2527)으로 문의바랍니다.5. 사용방법(배식구 단말기의 “동의사랑” 텝 선택 후 개인 QR 접촉
2025-03-11
채용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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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권센터 계약직 직원 채용 안내
2025-03-17
채용공고
[소공인특화지원센터] 동의대학교 산학협력단 소공인특화지원센터 계약직 직원 채용
[소공인특화지원센터] 동의대학교 산학협력단 소공인특화지원센터 계약직 직원 채용우리 센터에서는 소공인특화지원센터사업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유능한 인재를 공개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1. 채용분야 및 인원직종분야인원담당 업무계약직사업운영1명▪ 소공인특화지원센터사업 운영 업무▪ 소공인 지원 및 관리 * 근로계약: 채용예정일(2025. 4. 1 예정) ~ 2026. 1. 31. 까지2. 지원자격구분자격요건알반사항가. 2년제 전문대학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나.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다.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우대사항가. 국가보훈처 취업보호대상자 및 장애인등록자 나. 소공인 및 기업 지원사업 운영 경력자 우대3. 진행일정구 분일 정비 고 접 수 기 간2025.3.12.(수)~3.18.(화) 온라인 접수(이메일)접 수 방 법e-mail접수(40222@deu.ac.kr)모든 제출서류(e-mail 발송자료 포함)는 2025. 3. 18.(화) 12:00까지 도착분에 한함1차합격자발표2025.3.19.(수) 12:00 이전문자 메세지 통보면 접 고 사2025.3.21.(금) 10:00 예정(1단계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면접대상자 개별 통보합격자 발표2025.3.24.(월) 17:00 이후 예정문자 메시지 통보, 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4. 제출서류공통사항제출방법① 입사지원서 1부.(첨부 양식 사용)② 자기소개서 1부.(첨부 양식 사용)e-mail 제출※ 제출서류는 작성 및 서명 날인 후 스캔하여 제출(pdf, jpg, gif 파일) ※ 제출서류는 PDF 파일로 결합하여 제출 [파일명: 홍길동.pdf] ※ e-mail 제출 서류에 한하여 입사 지원 인정 ※ 최종합격 후 성범죄경력이 있을 시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1차 합격자 ] 2차 면접고사 대상자만 제출해당자제출방법1. 최종학교 학위증명서 1부2. 교육과정 이수확인증 1부면접고사 시 제출 [ 기타제출 서류 ] ※ 해당자만 제출해당자제출방법1.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및 장애인 증명서 각 1부.2. 입사지원서 상의 증빙자료(경력증명서, 자격증 증명서 등) 각 1부.면접고사 시 제출 ※ 문의처: 동의대학교 산학협력단 소공인특화지원센터 (☏ 051-890-2335) 5. 채용조건 가. 급여 : 2,150,000원 내외(4대 보험 포함) 나. 채용 : 채용예정일(2025. 4. 1 예정) ~ 2026. 1. 31. 다. 시간 및 복지 : 주5일 09:00~18:00 근무 (점심시간 12:00~13:00), 4대 보험 가입6. 채용예정일 2025. 4. 1. 예정7. 전형방법 ① 1단계: 서류심사(제출한 서류 평가) ② 2단계: 면접고사 ③ 최종선발 ※ 1차 서류전형 합격자(개별 통보함)에 한하여 2차 면접고사 실시8. 유의사항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1.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2.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3.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4.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5.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6. 구인자는 제1항부터 제5항까지의 규정을 채용 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구직자에게 알려야 한다.유의사항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1항에 의거하여 제출서류에 대한 반환의무가 있으나, 온라인 접수로 인하여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제출서류 반환(파기 확인):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서식3]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1항 및 3항에 의거하여 채용서류는 채용공고일로부터 180일까지 보관하며, 이후 파기 처리합니다.3. 제출서류 미제출자는 불합격 처리합니다.4. 입사지원서 및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합격 및 채용이 취소됩니다.5.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6. 서류제출 시 기재 오류 및 연락불통으로 인한 모든 불이익은 일체 지원자에게 있습니다.7.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소공인특화지원센터(051-890-2335)으로 문의바랍니다.8.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은 첨부 파일로 작성(※ 입사지원서 지원자 서명 후 PDF 파일로 제출)9. 기타 제출서류는 해당자만 제출하며 최종합격 시 원본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문의처 : 동의대학교 산학협력단 소공인특화지원센터(☎ 051-890-2335)※ 별첨: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별첨: 채용서류 반환(파기) 확인서 ※ 해당양식(별첨)은 채용 종료 후 파기 확인을 원하는 응시자가 필요 시 사용하는 양식임.
2025-03-11
채용공고
동의대학교 교육혁신원 연구원 채용안내
동의대학교 교육혁신원 연구원 채용안내 동의대학교 교육혁신원에서는 다음과 같이 함께 근무할 연구원을 모집합니다.1. 전형일정구 분일 정비 고접수기간~ 2025.03.24.(월)_종전에서 연장e-mail 접수(gcyoo@deu.ac.kr)서류전형2025.03.25.(화)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면접일자 2025.03.26.(수) 10:00면접장소 개별 통보합격자발표2025.03.26.(수) 15:00 이후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 전형일정은 모집인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2. 채용분야 : 계약직(연구원 ○명)3. 지원자격○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교육학(교육공학, 교육방법, 교육과정, e러닝, 상담) 전공자 우대○ 초중등 교원자격증 소지자 우대○ 연구원(학사, 석사, 박사학위 소지자)○ 대학교 학사조교, 행정조교 출신자(본교,,타교 상관없음)4. 직무분야 ○ 대학 교육과정 연구 ○ 교수학습 프로그램 설계, 개발, 운영 ○ e러닝 콘텐츠 설계, 개발, 운영 ○ 학업, 진로, 상담 ○ 교육평가5. 근무조건구분내용근무시간주 5일 근무(09:00~17:000)근무지동의대학교 산학관 3층계약기간2025.04.01.~2026.02.28.(근무 평가 후 재임용 가능)재원대학혁신지원사업비 기준에 따름급여- 학사학위소지자 : 월 2,200,000원 - 석사학위소지자 이상 : 월 2,300,000원6.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E-Mail 제출_pdf파일 첨부)7. 임용예정일 : 2025.04.01.8. 문의처 : ☎ 051-890-4429(유관철)8. 기타사항○ 구비서류 기재의 미비, 고의 또는 과실 등 허위기재 등으로 발생되는 불이익 은 본인 책임이며, 그 결과처리는 교육혁신원에서 결정함○제출된 지원서 및 제반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이력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가 허위, 위조, 변조로 판명 될 경우 합격을 취소함○적임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채용공고가 연장될 수 있음○ 4대보험 등 혜택 및 1년 경과 후 퇴직금 지급 대상자로 전환.
2025-03-07
채용공고
[인공지능그랜드ICT연구센터] 인공지능그랜드ICT연구센터 전임연구원 채용 공고
동의대학교 인공지능그랜드ICT연구센터전임연구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인원채용분야구분내용채용인원연구 개발·기획지원자격국내외 4년제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및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 받은 자동의대학교 인사규정상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0명주요업무정부과제 사업기획 및 운영 실무사업계획서 및 사업보고서 작성 및 수주신규 과제 발굴을 위한 기획 업무우대사항정부산하기관 및 대학, 연구소 등 국책사업 관리/기획 유경험자IT 관련학과 전공자 또는 IT 관련 R&D 수행 경험자공학 계열 전공자 2. 근무조건구분내용임용예정일 및 기간2025.04.01. ~ 2026.03.31.(사업기간(2020년~2027년 12월)내 근무 성과에 따라 재계약 가능)근무시간주 5일(35시간) 근무 (09시~17시)근무지 및 소속동의대학교 인공지능그랜드ICT연구센터급여수준연구센터 보수 규정에 따름 (경력에 따라 협상 후 산정) 3. 접수기간 및 제출서류가. 접수기간: 2025.02.20.(목) ~ 2025.03.12.(수) 17:00까지나. 제출서류1)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자사 양식)2) 학위 및 성적증명서3) 재직 및 경력증명서4) 그 외 해당직무와 관련있는 자료 4. 접수방법 및 접수처가.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나. 접수처: 15633@deu.ac.kr 5. 전형절차 및 일정 (다음 계획은 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가. 전형절차지원서 접수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합격자 발표나.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전화 및 문자 개별통보다. 면접전형일 및 면접장소: 서류전형 합격자에게 전화 및 문자 개별통보 6. 기타 유의사항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1항에 의거하여 제출서류에 대한 반환 의무가 있으나, 온라인 접수로 인하여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나.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1항 및 3항에 의거하여 채용서류는 채용 공고일로부터 180일까지 보관하며, 이후 파기 처리합니다.다. 입사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합격 및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마. 서류접수 시 기재오류 및 연락 불통으로 인한 모든 불이익은 일체 지원자에게 있습니다.바. 신체검사 및 신원조사 결과에 따라 합격 취소 및 계약 해지될 수 있습니다.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의대학교 인공지능그랜드ICT연구센터(051-890-2773)로 문의 바라며, 입사지원서 서식은 본 공고문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 31조』에 해당하는 자는 가산점 부여(국가보훈처에서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를 반드시 발급받아 제출해야 인정)※ 결격사유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연구원으로 채용될 수 없습니다.1) 금치산자·한정치산자2) 파산자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자3) 금고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이 경과되지 아니한 자4) 금고이상의 형을 받고 집행유예의 기간이 완료된 날로부터 2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5) 금고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받은 경우에 그 선고유예 기간 중에 있는 자6) 징계해임 후 3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7) 징계파면 후 5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8)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의하여 자격이 상실 또는 정지된 자9) 신체 검사결과 채용실격으로 판단된 자10) 병역의무를 회피한 자
2025-02-26
채용공고
[학생상담센터] 근로장학생 추가 모집 안내 (2025학년도 1학기/방학 중 근로)
1. 모집인원
1) 0명
2. 지원자격
1) 학부생 : 본교 재학생 1~4학년, 휴학생(당해학기 등록금 납부)
3. 모집일정
구분
일정
비고
접수기간
~ 2025.02.27.(목) 16:00시 까지
관련 서류는 e-mail 접수이며,
접수기간 이후 도착 메일은 접수 불가(15720@deu.ac.kr).
면접 대상자 발표
2025.02.27.(목)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
면접일자
2025.02.28.(금)
대면 면접 진행(10시부터 진행 예정이며 합격자 중지원 순서대로 면접 예정)
4. 지원자 구비서류
1) 이력서 1부(첨부파일 참고, A4 1매 이내/사진 필수)
2) 자기소개서 1부(첨부파일 참고, A4 1매 이내)
3) 2025학년도 1학기 수업시간표 1부(휴학생은 해당없음)
※ 수업시간표는 에브리타임 혹은 기타 앱 사용을 통한 시간표 형식으로 첨부
※ 구비서류 메일 접수 시 소속 학과, 학번, 학년, 연락처를 꼭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5. 업무내용 : 내방학생 안내, 행정 업무, 프로그램 보조, 시설 관리 등
1) ppt, excel, 한글, 미리캠퍼스 등 활용이 가능한 학생 우대
2) 홍보물 제작, 카드뉴스 제작 등이 가능한 학생 우대
3) 현재 2~3학년 재학중인 학생 우대
6. 근무기간 및 시간 : 2025.03.04.(화) ~ 2025.08.29.(금) (6개월)
※ 3월 3일 (월)은 대체 휴무일이므로 4일 (화)부터 출근 ※ 2025학년도 2학기 근로장학생으로 연장근무 가능
7. 지급액(근무 가능 일정에 따라 조정)
1) A등급 : 학기 최대 200시간, 월 최대 50시간, 주 최대 12시간, 일 최대 5시간 2) B등급 : 학기 최대 160시간, 월 최대 40시간, 주 최대 10시간, 일 최대 5시간
※ 등급은 최종 합격 후 근로 시간 상의 후 결정
※ 2025년 교내근로장학금 시급: 10,030원
8. 문의 : 학생상담센터 051-890-1781
2025-02-25
채용공고
진로교육센터 전문상담원 채용 안내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 분야
인원
지원 자격
계약직
(전문상담원)
0명
▪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국가보훈처 취업보호대상자 및 장애인등록자 우대
▪직업상담사 자격증 소지자(필수)
직무내용
▪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및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
운영에 따른 상담 및 행정업무
▪ 진로 취업지원 프로그램 기획, 운영 및 보고서 작성
2. 전형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접 수 기 한
2025. 2. 24.(월) ~ 2025. 3. 7.(금)
16:00 까지
접수방법
온라인 접수
☞ 「동의대학교 직원 채용」 바로가기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에 한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5. 3. 11.(화) 17:00 예정
문자 메세지 통보
면접고사
2025. 3. 13.(목) 예정
(1단계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면접대상자 개별 통보
합격자발표
2025. 3. 14.(금) 10:00 이후 예정
문자 메시지 통보, 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
3. 제출서류
공통사항
제출방법
①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온라인 접수
② 최종학교 학위증명서 1부.
③ 입사지원서상의 증빙자료(경력증빙, 자격증사본 등)
2차 면접고사 시 직접 제출
4. 근로조건
가. 계약기간
- 2025. 3. 17. ~ 2026. 2. 28.까지
※ 업무성과에 따라 사업기간 내 1년 연장 가능
나. 급여조건: 월 2,200,000원
다. 기타는 동의대학교 복무규정에 따름
5. 임용예정일
2025년 3월 17일(예정)
6. 전형방법
① 1단계: 서류심사(제출한 서류 평가)
② 2단계: 면접고사
③ 최종선발
※ 1차 서류전형 합격자(개별 통보함)에 한하여 2차 면접고사 실시
7. 유의사항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1.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2.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3.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4.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5.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6. 구인자는 제1항부터 제5항까지의 규정을 채용 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구직자에게 알려야 한다.
유의사항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1항에 의거하여 제출서류에 대한 반환의무가 있으나, 온라인 접수로 인하여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출서류 반환(파기 확인):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서식3]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1항 및 3항에 의거하여 채용서류는 채용공고일로부터 180일까지 보관하며, 이후 파기 처리합니다.
3. 제출서류 미제출자는 불합격 처리합니다.
4. 입사지원서 및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합격 및 채용이 취소됩니다.
5.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서류제출 시 기재 오류 및 연락불통으로 인한 모든 불이익은 일체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7.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인사팀(051-890-1075)으로 문의바랍니다.
8. 기타 제출서류는 해당자만 제출하며 최종합격 시 원본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 동의대학교 총무인사팀(☎ 051-890-1075)
※ 별첨: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별첨: 채용서류 반환(파기) 확인서
※ 해당양식은 채용 종료 후 파기 확인을 원하는 응시자가 필요 시 사용하는 양식임.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접수번호
접수일자
청구인
성명
생년월일
주 소
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반환청구서류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년 월 일
청구인
(서명 또는 인)
동의대학교총장 귀하
공지사항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2025-02-24
채용공고
[조기취업형계약학과] 조기취업형계약학과사업단 연구원 신규채용 공고
동의대학교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선도대학 육성사업단에서 근무할 연구원을 채용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직종
분야
인원
담당 업무
계약직
연구원
1명
▪ 사업단 학사운영 지원 및 기업체 관리 등
※ 계약기간: 2025. 03. 01. ~ 2026. 02. 28. 까지(12개월) 차년도 사업 재선정시 근무성과에 따라 재계약 가능)
2. 지원자격
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나.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
가. 대학 사업단 업무 경력자
나. 대학 학사 및 행정 업무 경력자
3. 근무조건
가. 근무시간 : 1일 8시간을 원칙으로 하며, 교직원의 근무시간 동일
나. 보 수 : 사업비에 산정된 봉급 지급(연봉 2,800만원 내외, 채용 전 협의)
다. 복 무 : 원칙적으로 계약에 의하되, 교직원 복무사항 등을 준용
라. 직 명 : 최종학력과 경력에 따라 책임연구원, 선임연구원, 연구원으로 채용
4. 전형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접수기한
~ 2025.02.24.(월) 11:00까지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woocwj@deu.ac.kr)
제출서류
1차합격자발표
2025.02.24.(월) 17:00 예정
1차 합격자 개별 통보
면접고사
2025.02.25.(화) 13:00 예정(1차 합격자에 한함)
면접대상자 개별 통보
합격자발표
2025. 02. 25.(화) 17:00 예정
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
※ 상기 일정은 사업단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5. 제출서류
공통사항
제출방법
①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② 최종학력증명서 각 1부.
③ 자격증 사본, 경력증명서(소지자에 한함)
e-mail 제출(woocwj@deu.ac.kr)
파일명: 조기취업형계약학과 입사지원서_홍길동
6. 유의사항
가.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법규를 위반한 자는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지원서 접수결과 응모자가 선발 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조기취업형계약학과 행정지원실(☎ 051-890-3397)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1. 동의대학교 조기취업형계약학과 연구원 채용공고 및 유의사항 1부.
2.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서식) 각 1부.
3. 채용서류반환청구서, 채용서류 반환(파기)확인서 각 1부. 끝.
2025-02-20
채용공고
(마감)시설관리팀 근로장학생 모집
시설관리팀 근로장학생 모집 ■ 모집인원 : 0명■ 모집기간 : 2025.02.20. ~ 채용시■ 지원자격 : 본교 재학생■ 신청방법 : 지원자 구비서류 메일(ash891011@deu.ac.kr) 접수■ 전형방법 : 1차-서류전형, 2차-면접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 개별 통보)■ 지원자 구비서류 ① 이력서 1부(자유형식, A4 1매 이내) ② 2025-1학기 시간표 1부 ※ 구비서류 메일 접수 시 소속학과, 학번, 연락처를 꼭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업무내용- 시설관리팀 조경실 업무보조■ 근무기간 및 시간 : 2025.03.04. ~ 졸업 전 (근무시간은 추후 협의) - (1년 이상 근무가능한 자 우대)■ 지급금액 : 10,030원(시급) * 최대 200시간(학기당) ◎문의처 : 시설관리팀(☎ 890-3393)
2025-02-20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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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제2024-39호_행복기숙사 경비 및 시설관리 용역도급 계약(긴급)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4-39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행복기숙사 경비 및 시설관리 용역도급 계약(긴급) 다.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입 찰 진 행 일 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2025. 02. 21.(금) 14:00 ~ 3) 입찰 마감일시: 2025. 02. 25.(화) 10:00 까지 4) 개찰일시: 2025. 02. 25.(화) 16:00 이후
2025-02-19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4-38호_행복기숙사 환경미화 용역도급 계약 입찰공고(긴급)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4-38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행복기숙사 환경미화 용역도급 계약 입찰공고(긴급)
다.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입 찰 진 행 일 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2025. 02. 21.(금) 14:00 ~
3) 입찰 마감일시: 2025. 02. 25.(화) 10:00 까지
4) 개찰일시: 2025. 02. 25.(화) 14:00 이후
2025-02-19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4-37호_동의대학교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임대(렌탈) 및 유지관리 입찰공고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4-37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동의대학교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임대(렌탈) 및 유지관리 입찰공고
다.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2단계 경쟁(규격가격동시)
라. 입 찰 진 행 일 정
1) 공고장소: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과업지시서로 갈음함
3) 입찰 마감일시: 2025. 02. 24.(월) 10:00 까지
4) 개찰일시: 2025. 02. 24.(월) 11:00 ~
2025-02-14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4-36호_동의대학교 2025학년도 시외통학버스 운행 용역 계약 (마산장유창원)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4-36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동의대학교 2025학년도 시외통학버스 운행 용역 계약 (마산장유창원)
다.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적격심사낙찰제
라. 입 찰 진 행 일 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과업지시서로 갈음함
3) 입찰 마감일시: 2025. 02. 24.(월) 10:00 까지
4) 개찰일시: 적격심사 후 개찰
2025-02-13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4-35호_동의대학교 2025학년도 시외통학버스 운행 용역 계약 (울산) 입찰공고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4-35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동의대학교 2025학년도 시외통학버스 운행 용역 계약 (울산) 입찰공고
다.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적격심사낙찰제
라. 입 찰 진 행 일 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과업지시서로 갈음함
3) 입찰 마감일시: 2025. 02. 24.(월) 10:00 까지
4) 개찰일시: 적격심사 후 개찰
2025-02-13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4-34호_동의대학교 컴퓨터 본체 및 모니터 공급 단가계약 입찰공고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4-34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동의대학교 컴퓨터 본체 및 모니터 공급 단가계약 입찰공고
다.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입 찰 진 행 일 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2025. 02. 12. (수) 14:00 ~
3) 입찰 마감일시: 2025. 02. 18.(화) 10:00 까지
4) 개찰일시: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2025-02-06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4-31호_학교 업무용 차량 구매 입찰 재공고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4-31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학교 업무용 차량 구매
다.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2단계 규격 가격 동시
라. 입 찰 진 행 일 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규격서로 열람으로 갈음 함
3) 입찰 마감일시: 2025. 02. 11.(화) 10:00 까지
4) 개찰일시: 규격평가 완료 후
2025-02-05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4-31호_학교 업무용 차량 구매 입찰 공고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4-31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학교 업무용 차량 구매
다.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2단계 규격 가격 동시
라. 입 찰 진 행 일 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규격서로 열람으로 갈음 함
3) 입찰 마감일시: 2024. 01. 31.(금) 10:00 까지
4) 개찰일시: 규격평가 완료 후
2025-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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